류수영 나이 고향 키 결혼 아내 부인 박하선 딸 이엘 나이 집 위치 편스토랑 요리 실력

류수영 나이 고향 키 결혼 아내 부인 박하선 딸 이엘 나이 집 위치 편스토랑 요리 실력 

배우 류수영이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1주년 NEW 편셰프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편스토랑’에서는 16번째 출시 메뉴 공개와 함께 1주년 특집이 시작되는데 1주년 특집인 만큼 특별한 편셰프의 합류가 기대되는 가운데 배우 류수영이 NEW 편셰프로 출격하며, 장르불문 프로급 요리 실력, 깜짝 놀랄 만큼 알뜰한 주부의 생활력까지 모두 공개한다.

 


류수영은 집안 인테리어부터 직접 하는 금손이자, 한식-양식-중식을 가리지 않는 요리 실력을 공개했다.

 


류수영은 여러 측면에서 ‘역대급’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편셰프라고 하며 요리, 육아는 물론 집안일과 장바구니 물가까지 속속들이 섭렵한 최고의 ‘살림꾼’ 편셰프라고 한다.

 

 


음식을 만들 때마다 집안 곳곳에 숨어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 감독들에게 먹어보라며 음식을 권했다고 한다.

 


류수영은 본명 어남선, 1979년 9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키 183cm, 몸무게 69kg, 학력은 마포고등학교,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윤소, 어머니 윤영석, 누나, 배우자 아내(부인) 박하선(2017년 결혼), 딸 이엘이 있다.

1998년 SBS '최고의 밥상'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엘라이즈이다.

 


​아내 박하선은 1987년 10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서울 출신이다.

키 165cm, 몸무게 45kg이고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2005년 SBS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다.

 


2015년 3월 23일, 박하선과 5개월 째 만남을 갖고 있음이 밝혀졌으며 드라마 투윅스에 출연한게 인연이 되었다고 하며, 이후 2017년 1월 22일 박하선과 결혼을 발표했다.

 


비공개 결혼식 후 2017년 4월 25일에 박하선의 임신 소식을 전하였고 2017년 8월 23일 득녀했다.

 


류수영 박하선 부부가 살고있는 집은 서울 서래마을로 알려져 있는데 방송 후 더 정확히 공개될 예정이다.

 

 


류수영의 등장과 함께 아내 박하선과의 러브하우스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류수영이 커튼부터 컬러풀한 벽까지 손수 시공해 눈길이 가는 러브하우스인데 그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끈 건 아내 박하선의 사진들로 예쁜 박하선이 더욱 빛나 보이는, 작품과도 같은 사진들이 집안 가득했다.

 


알고 보니 이 사진들 역시 류수영이 직접 찍어준 셀프 웨딩 사진이었다고 하며, 꿀이 뚝뚝 떨어지는 류수영의 아내 사랑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의 부러움의 탄성이 쏟아졌다.

 


류수영은 “요즘 아내 분이 일이 바쁘셔서 저녁 시간에 들어오신 적이 없어요”라며 요즘 여러 작품 활동 중인 박하선을 내심 자랑하는 이야기를 꺼냈고, 이와 함께 현재는 류수영이 육아는 물론 집안일을 담당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특히 주방은 ‘찐주부’ 류수영의 관할 구역이라고. 이날 요리 초고수 류수영이 바쁜 아내는 물론 아이를 위해 만든 수많은 메뉴들 역시 공개 됐는데 이에 “진정한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이에 VCR을 보던 ‘편스토랑’ 식구들은 류수영에게 “아내 박하선과 본인 중 누가 더 요리를 잘하냐”며 민감한 질문을 던졌고 이에 류수영의 입에서는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무조건 아내가 잘하십니다”라며 극존칭의 답변이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