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군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가족 어머니 아버지 특전사 군대 전역 인스타 소속사 트로트 한잔해 가사 가지마

가수 박군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가족 어머니 아버지 특전사 군대 전역 인스타 소속사 트로트 한잔해 가사 가지마 

'미운 우리 새끼'에는 15년간 특전사로 근무했지만 뒤늦게 꿈을 이루기 위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박군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수 박군은 '트롯신이 떴다2'에서 화제를 몰았던 주인공이자 히트곡 '한잔해'로 이름을 알린 가수이기도 하다.

 


'미우새'에서 박군은 아침부터 '특전사 근육'을 드러내며 군대 정신이 깃든 일상을 시작했다.

 


박군은 본명 박준우, 1986년 3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과 학력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토탈셋이다.

박군은 데뷔 이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박군 인스타그램 계정은 trot_bakgoon이다.

 

 


박군은 전역을 한 후 친한 형님 집에 얹혀살고 있다고 하며, 형님은 물론 형수님, 조카까지 모두 함께 지내는 모습에 "형수님이 대단하다", "요즘 저런 분이 어딨어요"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박군은 더 이상 신세를 질 수 없어 독립을 결심했고 그는 '이사 전문가' 이상민, 오민석과 함께 새 보금자리를 찾아나섰다.

 


하지만 화장실이 밖에 있는 집부터 천장이 기운 집까지 서울 하늘 아래에서 박군의 예산에 맞는 집을 찾기는 녹록지 않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군은 어려서부터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갖은 고생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고 씩씩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모벤져스는 "정말 잘됐으면 좋겠다"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박군은 트롯신2에 출연하면서 가족 가족사 가정사가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군은 암투병하시는 홀어머니를 부양하기 위해 어린 나이에 직업군인이 됐다고 한다. 

 


박군은 어머니를 위해서 살았다고 하며 이후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삶을 포기할까까지 생각했었다고 한다.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 가수로 데뷔하게 됐는데 특전사로 15년간 직업 군인으로 근무하다가 노래가 하고 싶어 30억 연금을 포기하고 전역했다.

 


'트롯신2'에서 박군의 선곡은 진성의 ‘가지마'를 부르게 되었고 진성이 선곡 이유를 묻자 박군은 “사실 노랫말은 연인에게 하는 가지마에 가깝긴 한데 제가 홀어머니 모시고 있다가 22살 되던 해에 돌아가셨는데 눈감는 모습을 못 봤다."고 말했다. 

 


이어 "군 생활 훈련 중이어서. 의사 선생님 전화 받고 배려해줘서 울산 내려가던 버스 안에서 어머님이 돌아가셨다. 눈감은 모습만 보고 보내드렸다. 그 때 생각해서 가지 말라고”라며 울먹이며 안타까운 사연을 전했다.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노래들이 화제가 되었는데 박군의 ‘한잔해’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한잔해의 '한잔해~한잔해~' 유쾌한 가사와 춤이 매력적인 노래로 사랑을 받았다.

 


'한잔해'라는 가사는 회식자리나 모임에서도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노래로 특히 직장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