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매 학력 결혼 전 남편 김유진 직업 이혼 이유 딸 김소이 애로부부

정가은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매 학력 결혼 전 남편 김유진 직업 이혼 이유 딸 김소이 애로부부

'애로부부‘에는 배우 정가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가은이 게스트로 첫 출연했고, 최화정은 "정가은이 '저같은 사람도 나와도 되냐'고 했더라"고 했고, 정가은은 "부부라는 단어가 들어가, 내가 나와도 되나 싶었다"면서 "부부관계에 대해 얘기할게 없다보니"라며 조심스러워하자 이에 서동주는 "저도 있다"며 유쾌하게 반겼다. 

 


정가은은 본명 백성향에서 백라희로 바꿨고 1978년 6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해동초등학교, 해운대여자중학교, 해운대여자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교 무역학 전문학사이다.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이다.

 


이후 '무한걸스'와 '재밌는TV 롤러코스터 - 남녀탐구생활'에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 오빠가 있고 2016년 1월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인 전남편과 결혼했고 자녀 딸 김소이(2016년 7월 21일생)가 있다.

 


하지만 2018년 1월 26일 결혼 2년 만에 이혼하였고 전남편 김유진의 나이와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정가은은 전 남편의 사기 행각이 드러나며 전남편을 고소하기도했고 또한 이혼 이유로 생활비도 못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애로부부 찐팬임을 털어놓은 정가은은 감정이입해서 본 회가 있었다며 “위장이혼에 위장결혼에 대한 내용이 있었는데 저도 이혼을 하고 나서 위장이혼이 아니냐는 오해를 받은 적이 있다. 말도 안되는 이야기였는데 그래서인지 그 내용을 보며 많이 감정이입이 됐다”고 털어놨다. 

 

 


정가은은 “‘애로부부’를 보면서 공감이 되는 부분도 있고 나보다 더 아픔을 가지신 분들도 있구나,라는 생각도 하게 되고 ‘사는 게 다 똑같구나’라는 그런 생각도 들게 되더라”고 털어놨다. 

 


​정가은은 결혼하기 전에 상대방을 알아볼 수 있도록 1년 정도 동거를 해보고 신중하게 겪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드러내기도 했다.

더불어 결혼을 고려하는 이들에게는 "결혼을 굳이 안 해도 된다"며 경험을 바탕으로 한 속마음을 전했다.

 


정가은은 남편의 외도에 마음 아파하는 여성의 사연을 보며 눈시울을 붉혔고 그는 “남편에게 배신감이 들고 화가 나지만 마지막에는 남편에게 기회를 한 번 줄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의 경험으로는 아기는 못 느낄 수 있는데 그냥 제가 딸과 밖에 놀러 갔는데 엄마, 아빠, 아기랑 같이 있는 가정을 보게 되면 제가 너무 힘이 든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왜 나는 아빠가 없지?’ 이런 생각을 하게 된다. 혹시 아이도 이런 생각을 하지 않을까 싶다”고 먹먹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