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나이 고향 결혼 아내 부인 지경선 직업 이혼 자녀 딸 집 성형 앵그리버드 유튜브 부캐 꼰대희 수익 연봉

김대희 나이 고향 결혼 아내 부인 지경선 직업 이혼 자녀 딸 집 성형 앵그리버드 유튜브 부캐 꼰대희 수익 연봉

'아는 형님'에서는 '예능 만렙' 개그맨 김대희가 전학생으로 찾아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대희, 유상무, 장동민은 등장과 함께 유행어 퍼레이드로 형님들을 기선제압했고 이어 가족같은 에피소드를 풀어냈고 김대희는 '강호동과 독특한 접점이 있다'는 일화를 공개했다.

 


유상무는 김대희에 대해서 ‘친하다고 생각한 사람 중 유일하게 결혼식에 안 온 사람'이라고 폭로했다.

 


당황한 김대희는 "유상무에게 의문의 축의금 봉투를 전달했다"라고 항변했지만 유상무는 지치지 않고 “코미디언 홍인규가 김대희를 ‘10대희’라고 부른다"라며 그 이유를 폭로했다.

 


김대희는 1974년 6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신천중학교, 영동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 배우자인 아내 부인 지경선, 자녀 딸 김사윤, 김현오, 김가정이 있다.

 

 


2006년 결혼한 부인 지경선은 승무원 출신으로 단아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 잡으며, 한 예능에서 김대희의 집이 공개되었는데 공개된 집은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어항 등으로 꾸며져 있다.

 


1997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이고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이다.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대희의 캐릭터 '꼰대희 씨'도 등장했다.

 


꼰대희 씨는 형님들과 즉석에서 콩트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고 꼰대희 씨를 만난 형님들은 즉석에서 본인들에게 부여된 캐릭터에 깜짝 놀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김대희의 성형을 폭로해 관심을 끌은 바 있는데 '비디오스타'에서 MC들은 “서로 폭로가 장난이 아니다. 김지민이 김대희 성형을 폭로했다”고 말했다.

 


이에 당황한 김대희는 “그게 무슨 성형이라고”라고 말하자 김지민은 “시술”이라고 정정했고 김대희는 “옛날부터 이마에 깊게 있던 일자 주름이 있었다. 그걸 시술 받았다”고 털어놨다.

 


김지민은 “‘개그콘서트’ 연습실에서 유독 화가 나 있더라. 말을 거니까 ‘나 기분 좋은데? 게임하는데?’라고 하더라. 알고 보니 보톡스를 맞았던 것”이라고 폭로했다.

 

 


그러자 김대희는 “이마 보톡스 시술이다. 근데 한 쪽 눈썹만 올라갔다”면서 “어쩐지 후배들이 슬슬 피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개그맨 김준호가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김대희의 연봉을 폭로했다.

 


박명수는 '직업의 세계' 시그니처 질문으로 한달 수입이 얼마 되는지 물었고 김준호는 "김대희 씨가 연봉이 6000만 원 정도였는데 근데 요새 좀 올랐다" 김대희는 "야 기분 나쁘다. 1000만 원만 더 올려줘라. 연봉인데 6000은 좀..."이라고 말하며 "금액을 왜 이야기하냐. 이상한 사람이다"라고 황당해했다.

 


박명수는 "금액은 말씀하시지 마라"라며 "예를 들어서 '개그콘서트' 회식을 하러 가면 몇 번 살 수 있냐. 소고기 한 번 먹으면 3~400만 원 나온다는데 김대희씨 수입으로 일주일에 한 번은 사냐"고 물었다. 김대희는 "일주일에 한 번은 제 출연료보다 많다. 우리 애들은 어떻게 먹여 살리냐"라고 답하며 웃었다.

 


개그맨 김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꼰대희'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으며, '꼰대희' 채널은 예상 월 수익이 최소 2844만 원에서 최대 4947만 원으로 예측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