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남편 직업 치과 의사 병원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매 학교 가정형편 금수저 집안 가족 아버지 양보윤 의장 어머니 결혼 자녀 아들 딸 소속사 팬카페 인스타 미스트롯2 진

양지은 남편 직업 치과 의사 병원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매 학교 가정형편 금수저 집안 가족 아버지 양보윤 의장 어머니 결혼 자녀 아들 딸 소속사 팬카페 인스타 미스트롯2 진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트롯2' 경연을 마친 후 톱7이 단체로 출연하는 방송 섭외 1순위로 '아는 형님'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인다.

 


양지은은 '미스트롯2' 본선 진출전에서 아쉽게 탈락한 바 있으나 학교 폭력 논란이 불거진 진달래의 하차로 양지은이 대신 투입됐고 기적적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양지은이 TV조선 '미스트롯2' 우승 소감을 밝혔다.

 


양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미스트롯2' 방송 기간 동안 저에게 말로 다 할 수 없는 많은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응원과 사랑 주신 여러분께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습니다. 2021년은 평생 잊지 못할 해 일 것 같네요. 늘 첫 무대에 섰던 마음가짐으로 노래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며 "스케줄 가는 시간에 잠시 시간이 나서 셀카를 찍어보았다"고 덧붙였다.

 


양지은은 1990년 1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제주한림초등학교, 제주한림여자중학교, 제주한림고등학교, 전남대학교 국악학 학사,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학 석사이다.

 


집안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양보윤(전 북제주군 의회 의장), 어머니, 언니, 남동생, 남편, 자녀 2명이 있다.

양지은 남편은 직업이 치과의사로 알려졌고 치과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다.

 


양지은은 '제주댁'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는데 첫 등장 당시 양지은이 아버지에게 신장을 이식했다는 사실 등이 밝혀지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양지은의 아빠는 제주도에서 군의원으로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게 된 양지은은 과거 판소리를 전공하며 국악인의 길을 걷기도 했다.

 


양지은은 '미스트롯2'에서 소속사 없이 어렵게 활동했다고 밝혀왔는데 최근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가 양지은이 미스트롯2 MC인 김성주의 소속사인 장군 엔터테인먼트와 사전 계약을 맺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양지은의 소속사 계약설은 거짓말 논란으로 비쳐질 가능성이 있는데 이에 대해서 김성주 소속사인 장군엔터테인먼트 박장군 대표는"양지은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돼 있지 않다"며 "더 이상의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미스트롯2' 양지은의 팬카페 회원수가 놀라운 추이를 보이고 있다.

 


지난 1월 1일 개설된 네이버 양지은 팬카페는 지난 3월 4일 6500명을 돌파하며 '미스트롯2' 탑7 중 가장 높은 회원수를 기록하고 있는데 특히 개설 두 달 만에 6천여 명을 동원하며 급상승한 양지은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