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정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노출 맥심 학력 학교 MBTI 성격 성형 소속사 롤린 역주행 이유 과거사진 별명 꼬북이 꼬북좌 비 인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롤린'으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쥔 가운데 멤버 유정에 대한 관심이 높다.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 민영, 은지, 유나는 '롤린'으로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브레이브걸스가 4년 전 발매한 노래로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에 랭크되며 역주행 신화를 새로 쓰고 있어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다 안 된다고 할 때 기다려 주시고 믿어준 모두에게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눈시울을 붉혔다.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본명 남유정, 1991년 5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사이다.
몸매가 상당히 좋아 맥심 2017년 6월호 표지 모델이 되기도 했는데 몸매가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다.
과거사진, 성형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성형은 하지 않은 자연미인인 것으로 보인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반려견 라렌, 밤비, 라띠가 있고 유정 MBTI 성격유형 검사 결과는 'ENTP'라고 한다.
2016년 브레이브 걸스 앨범 '변했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이다.
유정의 별명은 꼬북좌, 꼬부기, 언니부기, 어니부기, 쵸파, 유랄라 등이 있고 브레이브걸스 유정 인스타그램 계정은 braveg_yj이다.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하이힐' 활동 때부터 팀의 센터로 자리잡았는데 얼굴 표정이 다채롭고 표현력이 상당히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유정은 무대에서 항상 웃는 얼굴로 이 눈웃음이 정말 매력적인데 '롤린'의 역주행에 유정의 행복한 미소와 눈웃음이 크게 작용했다.
유정이 허수아비 춤을 추면서 행복해하는 표정은 그 자체로 밈이 될 정도인데 팀의 아이콘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다.
유정은 뛰어난 언변으로 2016년 9월 10일 방송부터 연예가중계의 리포터로 데뷔하였고 역주행 활동을 하면서 능숙하게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2021년 2월 24일부터 '롤린(Rollin')'이 역주행을 시작하자, 멤버 중 유정이 가장 크게 화제가 되었고 웃는 얼굴이 꼬부기를 닮았다고 꼬북좌라는 별명도 생겼다.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 걸스'의 멤버 유정이 선배 가수 비(정지훈)의 선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가수에게 받은 17년 만의 답장"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사진에는 비가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에게 선물한 케이크 사진이 담겼고 케이크에는 "버텨줘서 고마워 -Rain-"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은 최근 유튜브 알고리즘에 걸려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고 조회수가 폭발하면서 동시에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인지도도 올라갔고, 롤린은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다.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