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아성 나이 본명 고향 학력 소속사 영탁 친구 최정훈 군대 군필 예비군 모아 전홍랑 키 몸매 투리다

마아성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영탁 친구 최정훈 군대 군필 예비군 모아 전홍랑 키 몸매 투리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무명 친구를 소개하는' 일명 '무친소' 특집이 진행된 가운데 TOP6가 무명친구들을 소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붐은 "이제 곧 친구들이 등장할텐데 누구의 친구인지 맞혀보라"고 TOP6에 전했다.

 


김희재는 예전에 아이돌을 준비했을 때 만난 친구를 소개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으며 붐은 "이제 곧 친구들이 등장할텐데 누구의 친구인지 맞혀보라"고 TOP6에 전했다.

 


첫 번째 무명친구는 비주얼이 범상치 않다고 김성주는 전했고 왠지 모르게 마동석의 느낌이 나는 듬직한 비주얼의 그는 바로 '마아성'이다.

 


마아성은 본명 박준형, 1987년 03월 0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80kg이고 학력은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과를 다녔다.

2013년 싱글 앨범 '가고픈시절'로 데뷔하였다.

 


마아성은 남진의 '님과 함께'를 불렀고 풍채 좋은 모습으로 등장해 한복을 입고 흰 모자를 거꾸로 쓰고서 무대 위로 나섰다.

 


마아성은 잔뜩 긴장한 듯 굳은 얼굴로 무대로 나왔지만 곧 신나게 노래하며 트로트 스웨그를 선보였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병장돌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최정훈을 소개했다.

최정훈은 1990년 7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58kg이고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를 다녔다.

미스터트롯 당시 군대 복무 중에 참가했고 연하의 남자를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찬원은 최정훈에 대해 "트로트계 없어서는 인재"라며 "황윤성은 2년 안에 군대에 가야하지만 이 친구는 군필"이라고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트' 출연 당시 찌르기 춤으로 인기를 끌었다"면서 친구의 스타성을 강조한 이찬원은 미스터T의 '딴놈 다 거기서 거기'를 선곡해 최정훈과 발랄한 듀엣 무대를 꾸며 100점을 기록했다.

 


김희재가 모아와 친분을 밝혔다.

모아는 본명 전홍랑이고 1992년 1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다.

 


신체 키 160cm이고 2017년 싱글 앨범 '너를 만나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올라트엔터테인먼트이다.

 


그는 "연습생 때 제가 보이그룹 팀의 리더였고, 모아는 걸그룹 팀의 리더였다. 리더들끼리 팀을 만들어보자고 투리다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알게 된 지 10년 정도 됐다. 고등학교 때부터 가수로 데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을 했다. 지금도 어디 가면 꼭 자랑하고 싶은 숨겨진 보석 중 한 명"이라며 "맑은 음색으로 청아하게 다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친구"라고 홍보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