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나이 근황 비보이 수입 1억 벌크업 섹시댄스 성인식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중국 나가수 음문석 단편영화 주인공

황치열 나이 근황 비보이 수입 1억 벌크업 섹시댄스 성인식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중국 나가수 음문석 단편영화 주인공

‘라디오스타’에서는 '춤신춤왕'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발 닿는 곳 어디든 무대로 만들어 버리는 댄스 DNA를 탑재한 ‘흥의 후예’ 황치열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황치열은 20대 초반 구미 일대를 주름잡았던 비보이 댄스팀 시절을 회상했고 특히 당시 댄스팀이 팬덤까지 형성됐으며, 여러 무대에 오르며 1억을 벌었다고 고백했다.

 


황치열은 1982년 12월 0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9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구미중학교, 경구고등학교, 한국폴리텍6대학 구미캠퍼스 기계공학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남 1녀중 막내이고 종교는 없다.

 

 


2007년 '싱글 앨범 한번만'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텐투엔터테인먼트이다.

 


황치열은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인 벌크업 섹시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황치열은 빨간 드레스를 입고 굵직한 춤 선을 자랑해, 이를 함께 본 모두를 술렁이게 했다.

황치열이 1년 전 췄던 '성인식' 영상이 역주행 콘텐츠 대열에 합류한 것이다.

 


2019년 12월 황치열이 제주 콘서트에서 커버한 박지윤의 '성인식' 영상이 최근 갑작스럽게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을 시작했고 2PM이 오래 전 활동을 마친 '우리집'으로 역주행을 했던 것과 같은 패턴이다.

 


황치열의 '성인식'이 화제가 된 이유는 '성인식'을 커버한 다른 남자 가수들과는 달리, 여성성을 과장하거나 희화화하거나 부끄러워하지 않고 남성미를 더해 진지하게 무대에 임했다는 점이 가장 큰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황치열의 근육질 몸매가 더해지면서 '성인식'의 매력을 남다르게 살려낸 '섹시미'까지 돋보였다

한편, 황치열이 '노래 부를 때 가장 빛나는 스타' 1위에 올랐다.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매주 다양한 주제의 개인랭킹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노래 부를 때 가장 빛나는 스타'로 황치열은 개인랭킹 투표에서 296만 346표를 얻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황치열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뱅뱅뱅'으로 1등을 차지하는 황치열의 모습이 방송됐다.

황치열은 감기에 걸렸지만 목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거나 혼자 가상 리허설을 하며 열심히 준비했다.

 


황치열은 "국가대표라는 느낌의 기사를 보고 좋은 무대를 보여드려야 할 텐데 싶었다"며 외국어로 노래를 부르는 부담스러운 상황 속 심경을 전했다.

 


하지만 황치열은 모두의 걱정을 무색하게 할 만큼 완벽한 노래와 퍼포먼스로 '뱅뱅뱅' 무대를 장식해 눈길을 끌었다.

 


황치열 절친 배우 음문석은 음악 단편영화 연출에 도전하고 있다. 주연으로는 그의 절친인 가수 황치열이 확정됐다.

 


음문석은 "황치열을 주인공으로 쓰고 있는 시나리오가 있다. 음악 영화를 만들고 싶어서 치열이에게 제안했고 치열이도 흔쾌히 오케이 해줘서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