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나이 근황 신박한정리 집 아파트 고향 키 몸 닭가슴살 허닭 매출 수입 재산 빚 여자친구

허경환 나이 근황 신박한정리 집 아파트 고향 키 몸 닭가슴살 허닭 매출 수입 재산 빚 여자친구 

'신박한 정리'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박한 정리'에서 허경환은 “우리 집이 짐이 많은 편도 아니고 나는 모으는 스타일도 아니다”라며 “어설프게 들이댔다가 통편집될 수 있다”라며 대놓고 ‘신박한 정리’팀에 도전장을 던졌다.

 


그러나 허경환의 말과 달리 집에는 물건들이 가득했고 박나래는 “뭐 사서 안 모으신다고 하지 않았냐”며 화장품, 스노우볼, 호텔 어메니티 컬렉션을 보며 기겁했다.

 


허경환은 본명 허동원이고 1981년 2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통영시 출신이다.

 


신체 키168~169cm, 몸무게 71kg, 발사이즈 270m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통영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마산대학교 피부미용과 중퇴, 부산예술대학교 이벤트연출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허현경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7년 3월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다.

 


허경환 인스타그램 계정은 heodak81이다.

허경환은 현재 닭가슴살 전문 판매 업체인 허닭(법인명: 주식회사 얼떨결)을 만들었다.

 


허경환이 사업으로 억대 매출액을 올리고 있는 근황을 공개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11년째 닭가슴살 사업을 하고 있는 허경환은 "개그맨으로서의 수입보다 닭가슴살 사업의 매출액이 더 많다"고 밝혔다.

 


매년 매출액이 올라 3년 전 매출액이 90억 원, 2년 전에는 170억 원을 올린 데 이어 작년에는 350억 원을 기록했다고 한다.

허경환은 "올해 1월 매출액이 작년 두 달의 매출액을 기록했다"며 올해 예상 매출액을 최초 공개해 출연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신애라는 호텔 어메니티를 보며 “5년 치는 될 것 같다. 사용하시냐”고 묻자 허경환은 “무릎에 바른다. 뒤꿈치에 쓴다. 바를 거니까 손댈 생각하지 마라”며 온몸으로 사수했다.

 

 


윤균상은 “‘물욕이 없다’와 ‘아낀다’가 합쳐지니 오래된 거를 안 비운다”라며 놀라워했다.

 


허경환은 유통기한이 2019년이 커피에도 “가루 빼서 냄새를 없애는데 사용할 거다”며 버리는 것을 반대했고, 물건들을 비우면서도 “이거는 안 된다”라며 적극적으로 저항했다.

 


박나래는 “알뜰살뜰하다”라며 진절머리를 냈고 허경환은 “내 것은 버릴 게 없다”라며 당당하게 이야기했다.

 


그러나 ‘신박한 정리’가 된 집을 본 허경환은 “우리 집이 아닌 것 같다”라며 환한 미소를 지었고 그는 “이사할 이유가 없다. 너무 좋다”며 손뼉을 치며 감탄했다.

한편, 허경환은 닭가슴살 사업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데 과거 어려움이 많았다고 한다.

 


허경환은 “과거 동업자의 사기로 빚이 20~30억까지 불어났었다. 스스로 감당할 수 없는 금액에 숨이 안 쉬어지더라. 영화보다 더 영화 같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허경환은 “그럼에도 개그맨이라는 직업상 힘든 모습을 내색할 수 없었다”고 떠올렸다.

 


허경환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 “박성광을 끝으로 주변 친구들이 모두 결혼했다”며 외로움을 토로한다. 이에 심진화는 “소개팅을 해줬는데 여러 핑계를 대면서 만나질 않더라. 여자친구가 있는 걸로 의심된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