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본명 정기석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자동차 스포츠카 자전거 초밥 오마카세 가족 조카 채채 엄마 여자친구 레이디제인 결혼 결별 눈 실명

쌈디 본명 정기석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자동차 스포츠카 자전거 초밥 오마카세 가족 조카 채채 엄마 여자친구 레이디제인 결혼 결별 눈 실명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오랜만에 휴일을 맞이한 쌈디가 느낌에 취한 쌈 마이웨이를 선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쌈디는 초밥 오마카세를 찾아 맛있는 혼밥 한 끼를 즐켰는데 입맛을 돋구는 에피타이저부터 셰프의 손끔에서 바로 만들어지는 신선한 초밥에 취향 저격 당한 쌈디는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한창 식사 중인 쌈디의 화려한 액세서리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힙합 장치로 잔뜩 멋을 낸 허세 가득한 쌈디의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쌈디는 사이먼 도미닉, 본명 정기석이고 1984년 3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57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장서초등학교, 장전중학교, 부산남산고등학교, 경주대학교 호텔경영학 졸업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정진곤, 어머니 장순필, 남동생 정기훈이 있다. 남동생 정기훈이 결혼해 딸 채채(쌈디 조카)를 낳았다. 쌈디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채채 엄마는 공개되지 않았다.

 


쌈디는 과거 눈 실명 이유에 대해 더팬에 출연해 어렸을 때 왼쪽 눈을 다쳐서 망막이 손상돼 있는 상태 그래서 왼쪽 눈이 안 보인다고 말한 바 있다.

 


쌈디 인스타그램 계정은 longlivesmdc이다.

 


맛있는 혼밥을 즐긴 쌈디는 전기 자전거를 타고 라이딩에 나섰고 이날 29도의 땡볕 더위에도 한겨울 패션으로 차려입은 쌈디는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패션에는 계절이 없잖아요”라며 허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자전거를 타고 달려 도착한 곳은 힙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이며, 이 공간에 전시되어 있는 화려한 스포츠 카들이 쌈디의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쌈디는 스포츠 카 불방구 구경에 나섰다.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불방구를 기다리던 쌈디는 불방구의 엄청난 사운드와 화력에 화들짝 놀라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쌈디는 조카 채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쌈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900일 축하해 채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채채의 모습이 담겼고 밝은 미소가 귀엽고 사랑스러워 웃음을 자아냈다.

 


쌈디 역시 그런 채채를 예뻐하며 조카 바보 면모를 아낌없이 뽐내 흐뭇함을 더했다.

 


채채에게 무엇이든 해주고 싶어 더 열심히 살고 있다는 쌈디는 “빠빠빠(큰아빠) 사랑해요”라는 애교 가득한 채채의 깜짝 영상편지에 승천하는 광대를 감추지 못하며 조카바보를 인증했다.

 


한편, 쌈디는 지난 2007년 전여자친구 레이디제인과 열애를 시작하여 2013년 6울 이별했다. 

 


MBC `라디오스타`에서 쌈디는 결별한 여자친구 레디이제인과의 깜짝 전화통화를 했다. 두 사람은 편하게 안부를 물으며 편한 친구와 같은 모습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