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전여친 여자친구 양다리 바람 홍진경 걸그룹 절친 본명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이상형 집

브라이언 전여친 여자친구 양다리 바람 홍진경 걸그룹 절친 본명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이상형 집

'연애도사'에서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브라이언은 본명 주민규, 1981년 01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국적은 미국, 고향은 미국 뉴저지주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홀리 스피릿 고등학교를 다녔고 이후 뉴저지 주립 대학교에 입학했으나 휴학,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다닌 바 있다.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 1집 앨범 'Day by Day'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iMe KOREA이다.

 

 


브라이언은 걸그룹 멤버인 전 여자친구와 이별한 사연을 공개했다.

 


브라이언은 “연애를 안 한 지 13년 됐다”며 “그동안 안 했기 때문에 못하게 된 것 같다. 깔끔하다는 이미지 때문에 주위에서 소개도 안해준다”고 말했다.

 


브라이언은 "기억나는 연애라면 데뷔 후 스무살 때 1~2년간 만난 걸그룹 멤버인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말했고 이어 "여자친구가 다른 동료가수와 바람을 피웠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그러면서 "여자친구의 외도를 몰랐는데 여자친구가 만난 남자 그룹 멤버가 이야기를 해줘서 헤어졌다"고 털어놨고 아울러 "나중에 그 남자가수가 잘못했다고 빌었다"고 회상했다.

 


브라이언은 "처음엔 거짓말하더라. 둘 다 거짓말하니 믿었다. 한 일주일 지나고 나서 생뚱맞게 문자가 왔다. 브라이언 미안하다고 하더라. 몇 달 뒤 여자친구도 바람을 인정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브라이언은 "홍진경 누나와 친한 여성분"이라고 언급했고 홍진경은 "나 걸그룹 중 친한 애 몇 명 없다. 누군지 알 것 같다"고 짐작했다.

 

 


브라이언은 그 당시 일이 트라우마가 되어 다른 여성과 연애를 할 때 불편함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고 호소했다.

 


한편, 브라이언이 '라디오스타'에서 깔끔 1대장으로 등극한데 이어,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브라이언이 꼽은 연예계 깔끔 3대장을 물었고 서장훈, 노홍철, 브라이언이라며 차이점에 대해선 "셋이 다 너무 달라, 서장훈은 집에 못 들어오게 해, 노홍철은 사람 불러놓고 청소한다"면서 "난 일단 사람들 불러, 파티를 하고 대청소하는게 얼마나 개운한지 모른다, 한 번 해보셔라"며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에 라디오스타 MC들은 "1대장급, 세 사람중 브라인이 제일 낫다, 청소 자체를 즐긴다"며 놀라워했다.

 


브라이언은 "남의 집 가면 식기류를 확인해 밥풀가루 붙어있으면 과자부터 그 집에서 나온거 아예 못 먹어, 밥 밑에 뭐가있을까 더러운 걸 상상하게 된다"고 한다.

 


브라이언은 "어머니가 너랑 반대인 여자 만나봐야된다고 해, 그래서 지금까지 결혼 안 한 거다"며 미혼인 이유를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