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나이 법정 구속 고향 키 몸매 노출 학교 학력 소속사 정다은 동성연애 페미 탑 집안 가족 아버지 어머니 직업 집 아파트

한서희 나이 법정 구속 고향 키 몸매 노출 학교 학력 소속사 정다은 동성연애 페미 탑 집안 가족 아버지 어머니 직업 집 아파트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집행유예 기간에 마약을 투여한 혐의로 불구속기소 되었으나 이번에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원지법 성남지원 형사1단독 이인수 판사는 17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한씨에 대한 선고 공판을 열고 징역 1년6월을 선고했다.

 


한서희는 1995년 9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여주제일고등학교를 졸업했다.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한 적 있는 연예인 지망생이었다.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기사가 배포되었으나 사실이 아니었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연습생활을 하였다.

 

 


2016년 iKON의 전 멤버 B.I와 대마초를 함께 투약한 바 있으며, 이후 교제하게 된 빅뱅의 탑과 함께 대마초를 투약한 혐의와 개인적으로 LSD를 투약한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과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을 선고받았다.

 


그리고 2021년 집행유예 중 재범 발생으로 기존 집행유예 선고를 파기하고 1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 받아 현재 법정구속 상태이다.

 


2019년, 얼짱시대에 나온 정다은과 함께 있는 사진을 올렸고 이후 목에 키스 마크가 남은 사진을 올리면서 사귄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보여줬다. 이후 사람들이 사귀는 거 아니냐고 물어보자 처음에는 부인했으나 결국 인정했다.

 


한서희는 집행유예 기간인 지난 2020년 6월 초 경기 광주시 불상의 장소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됐다.

 


한서희는 필로폰 투약과 관련한 검찰의 공소사실에 대해 "지난해 6월 11일 수원보호관찰소 소변 채취 과정에서 종이컵을 변기에 떨어뜨려 변기 안에 있던 물이 종이컵 안으로 혼입된 만큼 소변검사 결과를 받아들일 수 없다"고 부인했다.

 


판사는 그러나 판결문에서 "한씨와 동행한 보호관찰관이 종이컵을 떨어뜨리는 소리를 듣지 못했고 종이컵이 물에 빠진 흔적 등 특이사항이 없었다고 진술하는 데다 상수도를 통해 공급된 물에 필로폰 성분이 포함돼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볼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당일 소변검사를 진행한 사람은 한씨 외에 2명인데 이들은 간이검사였고 여자 화장실에 들어간 소변검사 대상자는 한씨가 유일했다"며 "공소사실에 대해 합리적인 의심을 할 여지가 남아있다고 볼 수 없다"고 덧붙였다.

 


재판부는 도망의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이에 한씨는 법정 구속 과정에서 "하고 싶은 말이 있냐"는 판사의 질문에 "도망 안 갈 거다. 판사님 지금 뭐 하시는 거냐"며 거칠게 항의하기도 했다. 그는 또 피고인 대기실로 이동하며 “xx 진짜”이라고 욕설을 해 가까운 거리의 방청객은 이를 듣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서희는 과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집을 공개했는데 대리석 바닥과 함께 서울의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통유리창이 눈길을 끌었다.

 


그 외 고급 차량 안에서 찍은 셀카 등 한서희의 SNS 사진을 두고 그녀의 일상이 일반 연습생에 비해 호화롭다는 의견이 나왔다.

 


일각에서는 한서희의 집안이 상당한 재산을 소유하고 있다는 내용이 일파만파 퍼진 바 있다.

 


내용에 따르면 한서희는 유명 B사학재단의 딸로, 어머니는 B사학재단이 운영하는 고등학교의 교감이고, 외조부는 B사학재단으이 이사장이며, 아버지 역시 상당한 재산의 소유자라고 전했다. 해당 내용은 사실 여부 확인이 안 된 상태이지만 사실인 것처럼 급속도로 퍼지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