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민선 아나운서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수영복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열애 남자친구 축구선수 열애설

곽민선 아나운서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수영복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열애 남자친구 축구선수 열애설

곽민선 아나운서가 뛰어난 미모를 과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곽민선 아나운서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하루 시작은 무조건 운동이지. 근데 할수록 계속하고 싶어지는데 큰일이다"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태그로는 '#운동 #루틴 #다이어트 #필라테스 #헬스' 등을 덧붙였다.

곽민선 아나운서는 1992년 3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곽수진이 있다. 곽민선 인스타는 minsniluv이다.

곽민선은 아나운서 겸 방송인으로 '피파여신', '푸린'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다.

 

 


2016년 MTN 머니투데이방송 아나운서를 시작으로 티브로드 뉴스 앵커, SPOTV GAMES 아나운서, 넷마블 전속 아나운서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곽민선은 SPOTV GAMES 소속 아나운서로 스포츠와 관련해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한 매체는 지난해  곽민선 아나운서가 인스타를 통해 한 남성과 나눈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고 보도했다.

 


메시지를 보면 이 남성은 “민선아 미안해, 경기 지는데 너 먼저 생각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곽민선 아나운서는 “네가 더 힘들겠지. 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 내가 미안해. 우리 선수여서 고맙고, 계속 팬들 생각해서 힘내줘. 항상 응원해”라고 응답했다.

 


곽민선 아나운서는 또 '응원해'라는 문구에 수원삼성의 상징색인 파란색, 하얀색, 빨간색을 입혀 소속구단이 어디임을 암시했다.

 


곽민선 아나운서의 글을 본 일부 팬은 이날 수원삼성이 전북현대에 0대1로 패한 것 등을 종합해 곽 아나운서의 메시지 상대가 수원삼성 소속 선수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후 열애설이 불거지자 곽민선 아나운서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으며, 별다른 해명을 내놓지 않았다.

 

 


대중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곽민선 아나운서의 과거 미담이 재조명됐다.

 


지난해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곽민선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00만 원을 기부한 사실을 재조명했다.

 


당시 그는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아프리카 별풍선 한 번 환전해서 생일에 돈 채워서 기부했다"며 "내년에도 그러겠다. 다들 고맙다"라고 밝혔다. 

 


또 개인 SNS에서는 "이번 생일을 맞아 그간 응원해주신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부족하지만 작은 나눔을 실천한다"라는 글과 함께 기부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또한 곽민선 아나운서가 비키니를 입고 반전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

 


곽민선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alth and Beauty #2021ver."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곽민선 아나운서는 어느 한 수영장에서 물방울 무늬의 검정 비키니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 또 곽민선 아나운서의 반전 S라인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