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나이 학력 몸매 아역 집안 아버지 페미니스트 3개국어 성형전 우도환 열애설

문가영 나이 학력 몸매 아역 집안 아버지 페미니스트 3개국어 성형전 우도환 열애설

'책 읽어드립니다'와 '그 남자의 기업법'에 출연한 배우 문가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문가영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그녀의 프로필, 나이, 학력, 집안, 이력 등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어 알아보고자 한다.

 


문가영은 1996년 생으로 2020년 올해 나이는 25세이며, 학력으로는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이다.

문가영 부모는 독일 유학 생활 도중 만나 결혼하였고 이 때문에 문가영은 독일에서 태어나 자랐고 초등학교 3학년 때 가족들과 한국으로 돌아왔다.

 


문가영은 독일에서 생활하면서 한국어, 영어, 독일어에 능통하며, 문가영 아버지는 물리학자, 어머니는 음악가로 알려졌다.

문가영은 아버지가 페미니즘 도서를 많이 읽으셨고, 자신 역시 페미니스트라고 밝히기도 했다.

 

 


문가영은 '문제적 남자'에서 제일 좋아하는 책으로 '논어'와 단테의 '신곡'을 소개하며 “저희 집에 아직도 TV가 없다. 부모님이 워낙 책을 좋아하신다. 당연히 읽어야 하는 것으로 인식이 잡혔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문가영은 지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 아역 배우로 데뷔해 '질투의 화신'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현재 키이스트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는 배우이다.

문가영의 아역 시절 얼굴을 보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성인이 된 지금과 비교해봤을 때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문가영은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위대한 유혹자',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앞서 출연한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의 우도환과 열애설이 보도되며 관심을 받기도 했다.

 


그러나 당시 우도환과 문가영 측은 열애설이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보였다.

 


문가영은 아름다운 미모에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다. 문가영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이 있다.

 


지난 2017년 문가영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문제적 남자에서 김희철은 "오늘의 게스트가 나와 생일이 같고 똑똑하고 올바르다"고 힌트를 제공했고 에이핑크 남주는 "어릴 적부터 친한 사이다. 논리적이고 철학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문가영이 등장하자 전현무는 "호텔에서 만난 사이다 호텔 카페에서 지인들과 만나고 있었는데 에이핑크 남주와 문가영이 함께 있었다. 그때 봤다"고 말했다.

이에 문가영은 "새벽 1시였다"고 말했고 이에 문제적 남자 멤버들은 전현무에게 "그 시간에 거기에 왜 있었냐"고 물었다.

 


전현무는 "새벽에 빙수가 너무 먹고 싶었다. 도저히 갈증이 나서 집에서 뛰쳐나왔다. 빙수 모임이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은 배우 문가영의 나이 학력 몸매 아역 집안 아버지 페미니스트 3개국어 성형전 우도환 열애설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