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성형전 남편 나이 본명 집안 학력 몸매 재혼 나이차 인스타그램

기은세 성형전 남편 나이 본명 집안 학력 몸매 재혼 나이차 인스타그램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조정석 부인 역으로 출연한 배우 기은세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는 배우 기은세가 조정석과 부부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어 화제다.

기은세는 인스타그램에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로 유명하다.

 


오늘은 배우 기은세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고자 한다.

기은세의 본명은 변유미이며, 1983년 4월 8일 생으로 2020년 올해 나이는 38세이다.

기은세 고향은 대구광역시에서 출생했으며, 키 166cm에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한다.

 


기은세는 백석예술대학 회화과를 졸업하였고 2007년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으로 데뷔했다.

 

 


기은세는 과거 '택시'에 출연해 자신의 롤모델로 김태희를 꼽았고 "김태희를 보며 서울대를 꿈꿨으나 대학 삼수를 했다"고 밝혔다.

 


결국 서울대는 입학하지 못했으나 공부를 잘해 학업성적이 뛰어난 걸로 보인다.

기은세는 지난 2012년 재미교포 일반인 사업가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기은세 남편은 12살 연상으로 재혼 루머가 떠돌기도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기은세 남편은 12세 연상의 미국교포로 무역업, 게임사업 등 작은 사업을 했었다고 하며, 류승범을 닮은 외모로 주변에서는 예술가로 오해하는 사람도 많다고 한다.

지난 2018년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기은세는 남편과의 절절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기은세는 띠동갑 남편에게 두 번 차였지만 끝까지 매달려 프러포즈까지 전했던 사연을 전했다.
  
기은세는 “8년 전 지금 남편을 만나 1년 가량 연애하다 헤어진 뒤 너무 힘들었다”며 “모든 드라마 얘기가 내 얘기였고 노래가 나오기만 해도 펑펑 울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자꾸 찾아가서 질척거렸다. 남편은 완전 냉정하게 나를 밀어냈다. 최후의 수단으로 술에 취해 찾아가기도 했지만 저리 가라는 소리만 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내가 결혼하자고 했다. 지금 당장 대답하지 말고 한 달 동안 생각해보고 연락하라고 했다. 남편은 29일째 되는 날 연락해 ‘아내로서의 모습이 그려지지 않는다. 헤어지자’고 말했다”고 반전을 안겨 주위를 웃음 짓게 했다.

 


이에 기은세는 “좋은 아내가 되고 싶다는 오기가 생겼고 나를 괜찮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며 “남편을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아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고 덧붙이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기은세는 배우로는 크게 뜨지 못했는데 남편을 만나 결혼 이후 그녀의 생활, 패션 관련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인플러언서가 되었고 2019년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인지도를 높혔다.

 


기은세는 인플루언서인만큼 인스타를 보면 뛰어난 패션감각과 집 인테리어로 매번 화제가 되고 있다. 기은세 패션, 트위드, 코트, 가방 등 걸쳤다하면 완판이 되는 기록을 보여주고 있다.

 


기은세에 대해 성형전 이야기가 있지만 과거에도 뛰어난 미모로 자랑하며 성형수술을 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아 자연미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