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박위 나이 프로필 근황 여자친구 송지은 열애 고향 키 전신마비 이유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튜버 박위 나이 프로필 근황 여자친구 송지은 열애 고향 키 전신마비 이유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유튜버 박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의 열애설을 직접 밝힌 유튜버 박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유튜버 박위 프로필
2. 유튜버 박위 송지은 열애
3. 유튜버 박위 전신마비 이유

 


1. 유튜버 박위 프로필

박위는 1987년 3월 1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7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용산고등학교, 숭실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유튜브채널 위라클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속은 위라클팩토리이다.

 


'위라클'이라는 명칭은 박위(Park We)의 '위(We)'에 '미라클(Miracle)'을 합성해서 만든 것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기적이 일어나길 바란다'라는 뜻이다.

 

 


박위는 전신마비의 판정을 받았지만 엄청난 노력으로 호전이 되었고 그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박위 인스타는 we_park이다.

2. 유튜버 박위 송지은 열애

유튜버 박위가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의 열애설을 직접 밝혔다.

 


박위는 “사실 예전부터 정말 자랑하고 싶었다. 그러다 작년 크리스마스에 오픈을 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용기도 주시고. 날아갈 것 같다”고 송지은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공개 열애 후 많은 응원을 받은 박위는 “많은 분들이 열애 사실을 밝히면 여성 구독자가 줄어든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구독자 수가 더 많이 증가했고 성비와 나이 면에서도 20,30대 여성분들이 훨씬 더 비율이 많아졌다”고 밝혔다.

 


송지은은 박위에 대해 “오빠의 에너지가 너무 밝아서 주변을 환하게 만드는 게 있었다. 그냥 첫눈에 보자마자 좋았다”고 말했다.

 

 


박위는 “지은이에게 ‘내가 휠체어 타는 거 안 불편하냐’고 물어본 적이 있다”며 “그런데 지은이가 ‘오빠 여자들은 구두 신고 다니면 어딜가든 불편할 때가 많아. 오빠가 휠체어 타고 다니니까 오빠가 가는 길만 따라가면 너무 편한 길만 나온다’고 말했다” 감동적이였던 순간과 따뜻한 인성을 밝혔다.

 


3. 유튜버 박위 전신마비 이유

 


박위는 과거 출연한 '세치혀'에서 전신마비가 된 이유를 밝혔다. "한 패션 브랜드 회사에서 인턴 생활을 하다가 정규직 전환이 됐다. 친구들과 파티를 하다가 필름이 끊겼는데 눈을 뜨니 쇄골 아래로 아무 감각도 없고 움직일 수도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건물과 건물 사이로 추락해 목이 부러져 척추 신경이 손상돼 전신마비 환자가됐다. 혼자서 아무것도 못 먹고 대소변도 못 가렸다. 씻는 것, 입는 것, 몸을 일으키는 것 아무것도 혼자 못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박위의 동생은 학교를 휴학하고 6개월 동안 24시간 형인 박위의 간병을 맡았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