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 나이 프로필 근황 배우 데뷔 축구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안혜경 나이 프로필 근황 배우 데뷔 축구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기상캐스터 출신 배우 안혜경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상캐스터로 시작해 15년차 배우인 배우 안혜경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안혜경 프로필
2. 안혜경 축구 골때녀
3. 안혜경 결혼 남편 직업
4. 안혜경 배우 데뷔
5. 안혜경 근황

 


1. 안혜경 프로필

안혜경은 1979년 8월 1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5세로 고향은 강원도 평창군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평창초등학교, 용전중학교, 원주여자고등학교, 강릉대학교 원예조경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남편 송요훈이 있다.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입사하였고 현재는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

 


안혜경은 2006년 MBC ‘진짜 진짜 좋아해’로 배우로 데뷔한 이후 2014년 극단 ‘웃어’를 창단하며 꾸준히 무대에 서고 있다.

 

 


안혜경 인스타는 hyekyeongan이다.

 


2. 안혜경 축구 골때녀

안혜경은 SBS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FC 불나방 2대 주장으로 활약 중이다.

 


안혜경은 결혼 후에도 골때녀 복귀 근황을 알려 관심을 끌었는데 결혼 이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럴 시간이 없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열정 올리고 체력 올리고 실력 올리고 올 올 올라가겠지”라고 덧붙여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 연습에 복귀한 모습을 공개해 축구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3. 안혜경 결혼 남편 직업

 


안혜경은 지난 2023년 9월 송요훈 촬영감독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남편 송요훈은 tvN ‘빈센조’,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등을 촬영한 감독이다.

 


40대 중반이라는 늦은 나이에 웨딩마치를 울린 안혜경은 송요훈 감독을 만나기 전까지는 결혼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않았으나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4. 안혜경 배우 데뷔

기상캐스터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안혜경은 돌연 은퇴 후 연기자로 전향했다.

 


안혜경은 "첫 시작이 그렇게 순탄하지 않았다. 기상캐스터의 정점에서 그만뒀다. 정점에서 그만두면 정점에서 올라갈 줄 알았는데 그게 그렇게 안 되더라. 배우의 길은 바닥부터 시작하더라. 처음 느꼈다. 부족한 점을 너무 많이 알아서 그걸 채우기 위해 연극을 시작했고 꾸준히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안혜경은 "예전에 비행기 타면 입국신고서를 쓰지 않냐. 당당하지 못해서 거기다가 학생이라고 썼다. 그 고민을 이효리에게 말해봤다. '난 내 직업란에 당당하게 배우라고 못 쓰겠다. 넌 뭐라고 쓰니'라고 했더나 '나? 슈퍼스타'라고 하더라"라며 이효리와의 일화를 언급했다.

 


이어 "(이효리가) 당당하게 배우라고 쓰면 되지 않냐고 하더라. 그 말이 뒤통수를 한대 탁 치는 느낌이었다. 지금은 당당하게 배우 안혜경이라고 말하고 다닌다"라며 웃음을 지었다.

 


5. 안혜경 근황

안혜경이 근황을 전했다.

 


안혜경은 자신의 SNS에 과거 여행 사진을 게재했는데 이어 "여행 가고 싶다! 추운 거 싫어. 여행 사진, 오늘 아님"이라는 글을 달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안혜경의 모습이 담겼고 가슴이 깊게 파인 의상을 입고 볼륨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