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미스코리아 집안 아빠 직업 병원장 성형 과사 인스타

박지현 미스코리아 집안 아빠 직업 병원장 성형 과사 인스타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몰표여신으로 등극한 박지현에 대한 관심이 급등하고 있다. 박지현은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많은 남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박지현에 대해 윤시윤은 “주변 ‘여사친’으로부터 ‘정말 박지현 같은 스타일을 남자들이 좋아하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첫사랑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다른 예측단들도 “첫사랑이 정석” “이상적인 이미지”라고 공감했다.

오늘은 첫사랑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박지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박지현은 올해 나이 25세, 고향은 경남 진주이며, 현재 거주지는 서울시 서초구로 알려져 있다.

 


박지현 키는 170cm 정도로 큰 편에 속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박지현 학력은 현재 와세다대학교에서 생물학과를 전공하며, 현재 의학전문대학원을 가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으며, 서울대학교 병원에서 인턴을 하고 있다고 한다.

 


박지현 집안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 그럴만도 한 것이 박지현의 아버지가 종합병원 병원장이며, 어머니가 의사라는 이야기가 있다고 한다.

 


초반에는 박지현이 대기업 비서라는 소문이 돌기는 했지만 사실무근이라고 한다.

박지현은 미스코리아 경남에도 출연해 예쁜 미소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당시에도 현재 미모만큼 출중한 외모를 자랑하면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박지현은 지난 2018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발대회에 출전해 래쉬가드와 드레스 차림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현은 방송과는 달리 화려하고도 도시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만 박지현 측은 미스코리아 출전 여부 사실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태다. 

 

 


모델 김보라의 인스타그램에 하트시그널3 박지현이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모델 김보라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박지현 씨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요즘 사람들이 애용한다는 '포토메틱'으로 찍은 사진 속에는 박지현 씨와 김보라 씨가 포즈를 취하며 웃고 있으며, 두 사람은 서글서글한 인상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서로를 닮은 듯 보이기도 했다. 

 


김보라는 사진과 함께 "지현아 얼른 인스타그램 하면 좋겠다 ㅜㅜ 다음에는 인생네컷 찍자"라는 글을 올려 박지현 씨와 가까운 사이임을 나타냈는데 두 사람은 함께 가로수길을 방문해 사진을 찍은 듯했다.

 


김보라가 얼른 인스타그램 하면 좋겠다고 한 것을 보면 박지현의 인스타그램이 비공개로 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며, 하트시그널3가 종영하면 공개로 전환할 것으로 예상해본다.

 


박지현은 워낙 뛰어난 미모 때문인지 박지현 과거사진 성형 등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높다.

 


박지현이 미스코리아에 참가했을 당시에는 화장이 지금보다 짙어 조금 달라보이는 것으로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