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 남편 결혼 나이 딸 몸매 미스트롯 알아볼까?

안소미 남편 결혼 나이 딸 몸매 미스트롯 알아볼까?

'인간극장' 안소미가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은 '이겨라 안소미' 2부로 꾸며져 워킹맘이자 11년 차 코미디언 안소미의 일상이 그려졌다. 

 

 

안소미는 1990년생으로 올해 30세다.

서울연희미용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2009년 19살의 어린 나이에 KBS 2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안소미는 2018년 동갑내기 회사원 김우혁씨와 결혼해 딸 로아를 낳았다.

 


안소미 남편 김우혁씨는 방송 스케줄로 바쁜 안소미를 대신해 육아에 전념하기 위해 전업주부로 전향해 딸 로아를 돌보고 있다. 

 


안소미는 평소 인스타그램에 남편 김우혁씨와 딸 로아와의 다정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안소미의 부모님은 안소미가 태어난 지 한 달만에 헤어졌고, 그는 할머니, 아빠와 함께 살며 7살 때부터 장사를 시작했다. 

 


안소미는 "어렸을 때부터 대천 해수욕장에서 폭죽을 팔았다"며 "폭죽을 팔고 컨테이너에 살며 민박집도 했다. 근데 아이들이 이제 놀리기 시작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들이) '너 엄마 없다며? 컨테이너에서 살아?'라고 놀리는데 그때는 너무 창피했다. 내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창피했다. 어렸을 때부터 그런 일들을 당하며 사니까 세지더라"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또 “어렸을 때부터 그런 일들을 당하면서 사니까 세질 수밖에 없더라. 그냥 나한테 피해를 주는 사람들은 너무 싫고 ‘나한테 왜 이러는 거지?’ 그렇게 느껴졌다”면서 눈물을 쏟아냈다.

 


방송에서 안소미는 남편이 꾸며준 생일상을 보며 오열하기도 했다. 

안소미의 남편 김우혁씨와 안소미의 매니저는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선물을 샀고 안소미는 꽃다발을 비롯한 여러 깜짝 선물을 받자 감동의 눈물을 터뜨렸다. 

안소미는 “이길거야!”라고 외치며 제작진에게 “이런 모습은 아무한테도 안 보여주고 싶다. 남편한테도 안 보여주고 싶고. 이길 거다”라고 말했다. 

 


남편 김우혁 씨는 “칭찬 받거나 우는 모습 보이는 걸 되게 부끄러워 한다. 성격이 그런 것 같다. 밝고 유쾌한 모습만 보여주려는 게 몸에 베어있어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안소미는 이에 “방송에 나오는 분들이 이야기 하면서 우는 경우가 있지 않느냐. 나는 공감을 못하겠더라. 근데 막상 내가 당해보고 선물을 받아보니 이 정도로 나를 놀라게 한 적은 처음이다. 내가 눈치가 너무 빨라서 남편이 프러포즈도 못했는데. 진정성이 느껴졌다”며 남편과 매니저를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안소미 남편은 결혼 당시 경제적인 이유로 신혼 여행을 가지 못했다고 밝혔다.

 


안소미 남편 김우혁 씨는 행사를 하는 아내애 대해 "대단하기도 하고 기특한데 이렇게 현장에 나와서 일하는 것을 보면 마음 한편으로는 되게 안 좋다 안쓰럽고 마냥 좋지는 않다"고 걱정했다.

 


안소미는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하는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군살없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