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혈액암 암투병 샤워기헤드 아쉬탕가 요가 군대 허지웅 전아내 전부인 김지은 사진 직업 재혼

허지웅 혈액암 암투병 샤워기헤드 아쉬탕가 요가 군대 허지웅 전아내 전부인 김지은 사진 직업 재혼

'아는 형님'에서는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전학생으로 출연하여 예능감을 뽐내 큰 재미를 주고 있다.

허지웅은 이전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혈액암 악성림프종 판정을 받았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었다.

 


암치료에 전념하여 혈액암 완치로 건강을 되찾았다는 허지웅은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내가 42살인데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건강하다"고 밝혔다.

 


이어 "많이 먹고 토하고 또 먹고 토하고 했다. 운동을 너무 좋아해서 아령으로 데드리프트를 하다가 병원에 실려가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 "암에 걸리면 의사 말을 믿기가 어렵다. 주사를 맞으면서 더 아파졌다. 그러니 의사 말을 못 믿으니까 인터넷을 찾는거다"라며 "아픈 건 어쩔 수 없다. 의사 말을 듣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허지웅은 암을 이기는데 요가를 했다고 밝히며 물구나무 자세인 그랜절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암 완치 이후 건강해 보인다는 말에 허지웅은 "최근 4개월 동안 헬스를 안 하고 요가를 했다. 아쉬탕가 요가를 했는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허지웅은 "이 요가를 하면 그랜절이 된다"고 설명했는데 그랜절은 물구나무 서면서 하는 고난도 절을 말한다.

허지웅은 ' 아는 형님' 멤버들에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병동에 있을 당시 환자들이 모두 '아형'을 보면서 웃고 있더라. 병원에 있으면 웃을 일이 전혀 없다"라며 "너희들이 모르는 사이에 너희가 누군가를 살리고 있을 수도 있다"고 전해 감동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군대에서 겪었던 무서운 일화를 전해 스튜디오를 오싹하게 만들었다.

허지웅은 "군대에서 조교로 있을 때였는데 후임을 데리고 일요일에 법당을 갔다"라며 "10번 번호 끝이 나와야 하는데 11번까지 나왔다. 하지만 결국 11번을 외친 사람을 찾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허지웅은 과거 '미우새'에서 친구들과의 여행을 위해 짐을 챙기는데 집안 샤워기헤드를 떼어내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MC들과 엄마들은 허지웅이 샤워기를 챙긴 이유를 추측해 가며 열띤 대화를 이어갔다.

이 중 김건모 엄마는 허지웅의 유별난 행동을 보며 “이건 기네스북에 오를 일이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에서 허지웅은 가방에서 샤워기 헤드를 꺼내며 친구들에게 보여줬고 이어 "물이 세게 나와"라며 그 이유를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지웅에 대해 알아보면, 허지웅은 1979년 12월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고, 키는 180cm로 꽤 큰 키를 자랑한다.

허지웅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이고 가족관계는 어머니 김현주, 남동생 허태웅이 있다.

 

 

허지웅 어릴적에 부모님이 이혼하여 경제적으로 아주 힘들었고 그 때문에 아버지에 대한 증오가 대단하다고 고백한적이 있다. 

허지웅 학력은 서울반원초등학교 경원중학교 고려고등학교, 명지대 경영학 학사 졸업하였고 허지웅 직업은 영화평론가겸 방송인, 작가 이고 기자출신이라고 한다.

허지웅이 미우새 출연 당시 먼지 한톨 허락하지 않는 결벽증과 깔끔성격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결혼하면 아내될 사람 엄청 피곤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허지웅 전부인(전아내) 아내의 이름은 김지은 입니다.

안희정 지사 수행비서였던 김지은씨와 이름이 같아 그 김지은씨 아니냐는 오해도 많이 받는다고 한다.

또한 '허지웅의 전 부인이 한국일보사의 김지은 기자'라는 소문이 수년째 떠돌고 있었는데 이에 대해 허지웅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허지웅은 전부인(전아내) 김지은씨와 5년 동거한 후 1년 동안 결혼 생활을 했으나, 결혼 1년만에 이혼하였다고 한다.

허지웅이 예전에 예능프로그램인 '택시'에서 전부인 김지은씨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 이혼사유는 전적으로 자신의 잘못이라고 밝혔다. 

 


혼인신고도 하지 않고 아이도 낳지 않겠다고 선언하여 전부인과 사이가 좋지 못했다고 한다.

허지웅은 이혼이후 몸무게가 54kg까지 빠져지고 밥을 아예 먹지를 않고 술로 시간을 보내면서 건강이 많이 악화되었다고 한다. 

 


허지웅 재혼에 대해 자주 언급이 되었지만 단호하게 '없다. 전부인을 가리켜 그렇게 훌륭한 사람과도 이혼했는데 다시 결혼하는 것은 자신없다'라고 했다.

그리고 허지웅은 만약에 재혼하게 된다면 전부인과 하고 싶다고 밝혀 이혼한 것에 대해 후회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