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나이 근황 본명 김효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자친구 현아 몸매 노출 프로포즈 결혼

던 나이 근황 본명 김효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자친구 현아 몸매 노출 프로포즈 결혼

'라디오스타'에서는 '왜 춤수재인가' 라는 주제로 댄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현아 남자친구 던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아 남자친구 던은 방송에서 김구라와 뽀뽀한 후기를 전했다.

던은 본명 김효종, 1994년 6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화순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화순제일초등학교, 화순중학교, 전남기술과학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고 여자친구는 현아이다.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피네이션이다.

던 인스타는 hyojong_1994이다.

 

 


던은 앞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마다 김구라에 볼 뽀뽀를 해 '구라의 남자' 명칭을 얻은 바 있다. 

 


던은 "제가 나올 때마다 구라 선배님께 볼 뽀뽀를 했다"고 인정하면서도, "제가 뽀뽀를 좋아하긴 하는데, 선배님이 기름기가 좀 있으셔서 항상 입술에 기름기가 묻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던은 현아에게 조권에 대해 들은 게 있나”라고 물었다.

 


던은 “되게 웃긴 게, 현아랑 한 번 데이트를 하는데 뭐라고 중얼거리더라. (알 수 없는) 노래를 부르는데 (가사를 듣고) 충격을 받아서 ‘뭐하는 거야?’하고 물어봤다”라고 당시 현아가 불렀던 노래를 흥얼거렸다.

 


이어 “물어보니 JYP 시절에 조권 형이 만든 거라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조권은 “그때 현아가 초등학교 5학년이었고, 내가 중학교 1학년이었다. JYP에서 팝만 가르쳤다. 그때 영어를 완전 못할 때다. 들리는 대로, 엔싱크의 ‘Pop’이다. ‘Dirty Pop’이 ‘둘리 밥’으로 들렸다”라며 노래를 불렀다.

 

 


안영미는 “초등학생이었으니까 똥 나오고 방귀 나오니까 좋아할만 하겠다”라고 공감했고, 던은 “현아는 아직도 그런 것에 웃는다”라고 짚었다. 이를 들은 조권은 “간판 거꾸로 읽어주면 좋아한다”라고 팁을 전수했다.

 


던은 파리한 안색과 마른 느낌으로 유명하다.

 


이에 김국진은 “최근 행복함을 느꼈다고”라며 무덤덤한 던에게 감정을 물었다.

 


던은 “제가 감정이 잘 없다. 데뷔하고도 그렇게 기쁘지 않았는데, 활동 끝나고 햇볕 받으며 집에서 누워있는데 너무 기쁘고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유세윤은 “누가 봐도 햇빛 싫어하게 생겼다”라고 했으며 던은 “저는 햇빛 좋아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던은 “저는 무대에 올라가면 몰입한다”라며 “’Money’라는 곡을 할 때는 궁핍한 콘셉트라서 몸무게가 54kg이나 떨어지고, 무대가 끝나고 나도 안 힘들면 죄책감이 들었다”라고 말해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하는 건 물론, 무대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