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 나이 근황 부캐 이호창 수입 매드몬스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 매니저

이창호 나이 근황 부캐 이호창 수입 매드몬스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 매니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개그맨 이창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부캐 매드몬스터로 유명한 개그맨 이창호, 곽범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창호는 1988년 4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샌드박스이다.

 


이창호 인스타는 zzang2ho이다.

 


전현무는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다"라고 말했고, 송은이는 "버라이어티 예능이 처음이에요?"라고 물었다. 

 

 


예능 첫 출연인 이창호는 "낯설다"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며 반가워 헀고, 이영자는 "필터 껴!"라며 매드몬스터 본캐를 보고 즐거워했다.

 


송은이는 "유튜브 채널 운영 후 수입 변화"에 대해 직설적으로 물었다. 이에 곽범은 "저는 '개그콘서트' 시절부터 행사로 조금버는 편이었는데 그거에 10배"라고 밝혔다.

 


이어 곽범은 "행사를 뛰지 않던 이창호는 예전보다 20배 정도 늘었을 거"라고 말했다. 이창호는 "곽범보다 2배 더 버는데, 사는 건 곽범이 멋있다. 차 3대 있고, 집도 있다. 명품 쌓아두고 산다"고 밝혀 놀라게 했다.

 


이에 곽범은 전현무의 "왜 이렇게 티가 안나"라는 말에 "그게 문제다 그래서 더 사는거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에서는 이창호의 집 공개부터 그의 특별한 모닝 루틴이 펼쳐졌다.

 


이창호는 꼰대의 대명사 ‘택조 삼촌’ 성대 모사로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렸는데 쉐이빙 크림을 바르고 면도를 하고 상의 탈의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창호는 피부 관리와 식단까지 평소 된장찌개를 먹을 것 같은 모습과 반대되는 오트밀을 먹고 신문을 읽는 모습을 보여줬다.

 

 


매니저는 인터뷰에서 “제가 결혼도 안하고 아이도 없이 젊은데 이창호 씨가 마치 아들같다. 모든 것을 챙겨줘야 한다”고 제보했다. 매니저는 이창호가 매니저에게 ‘문고’라고 하고 매니저는 ‘장군님’이라고 부르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매니저는 “사주를 봤는데 이창호가 칼이 없는 장군으로 자신의 거문고를 만드는 제작자라 금(金)이 많아서 이창호와 잘 맞는다는 점괘를 듣게 된 후 부르게 됐다”고 전했다.

 


생각보다 일찍 끝난 스케줄에 이창호는 "많이 빨리 끝났나? 그럼 인지도 테스트하러 가야지. 나의 현주소도 돌아볼 수 있고 열심히 일하는 이유를 찾는 그곳으로 가자"라며 백화점으로 향했다.

 


매니저는 "작년부터 알아보는 분들이 많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백화점을 좀. 가면 사람들이 알아보는 걸 즐거워 하시고 비싼 데도 가는 걸 즐기시더라. 택조 삼촌으로 입고 가면 사람들이 제일 좋아하는 거 같아서 그런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창호는 백화점에서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며 "저 음료수 안 사다주셔도 돼요. 같이 다녀주시고. 나한테 시간 쓰지 말고 얼른 가서 하셔"라며 능청스러운 연기로 인기를 즐겼다. 양세형은 "캐릭터가 몇 개예요?"라고 물었고, 곽범은 "채널에 나오는 캐릭터가 50개 넘을거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